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  • 교환 및 반품 안내
  • VIVACLOSET [ip:] 2017-12-29
  • HIT 924
  • 0점
  • *아래 과정은 구매자 본인이 직접 해주셔야 하며

    비바클로젯에서 택배기사님 픽업신청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.


    교환/반품 주소

    CJ택배 이용시 : 서울특별시 동대문지점 장안2동 영업소

    타 택배 이용시 :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천호대로 393 용헌빌딩 902호 비바클로젯





    안녕하세요 비바클로젯입니다.
    반품 및 교환 절차 안내해드립니다.


    ● 아무런 내용없이 상품만 보내주실 경우 반품/교환이 보류되어, 어떠한 진행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.
        아래 사항을 꼭 참고해주세요!
    ● 교환/반품 제품은 수령후 7일이내 비바클로젯 측으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.

    ● 교환/반품시 받아보신 그대로, 재 포장해주셔야 합니다.

       (택제거/세탁/손상/기타 얼룩)이 있을 경우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.





    교환 / 반품

     

    -상품 수령후 가능한 빠른 시일 내에(48시간 이내) 교환 및 반품의사를 Q&A 에 알려주세요.

    -교환, 반품 접수를 한 경우 7일 내로 비바클로젯에 도착할 수 있도록 보내주세요.(주말 공휴일 제외)

    -여행 , 출장 등 개인적인 사유로 인해 기간이 지날경우에 처리되지 않습니다. (모든 고객 분들께 동등하게 적용되는 부분이니 양해 부탁드립니다).


    -보내시는 상품은 꼭 CJ대한통운 택배 착불로 보내주세요.

    (게시판, 고객센터나 1588-1255 CJ대한통운 콜센터로 직접 반품접수를 해주세요.)


    -타택배(편의점, 우체국등)를 이용하실 경우에는 선불로 보내주세요.

    (타택배로 보내주신 배송비는 환불되지 않습니다.)


    -상품은 받아보셨던 상태 그대로 포장해서 보내주셔야하며 택 제거, 바코드 훼손 시 교환, 반품이 되지 않습니다.

    -착용 흔적(오염, 손상), 냄새(향수, 탈취제, 섬유유연제, 집냄새)가 배어있거나 상품세탁, 수선시 교환, 반품이 불가하여 반송되오니 이점 꼭 유의해주세요.

    -보내주시는 상품은 평균1~2일 이내 비바클로젯에 도착하며, 상품 검품 후 이상 없을 시 신속한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교환 / 반품 배송비 안내

     

    -동일 상품사이즈, 색상 교환시 왕복 배송비 6000원입니다.

    (간혹 상품의 입고 지연으로 인해 교환기간이 늦어질 수 있으니 이점 참고해주세요.)


    -변심으로 인한 반품 시 배송비는 3000원입니다.


    -10만원 이상 구매로 무료배송 받으신 경우


     모든 상품 반품시 : 반품배송비3000+처음 무료배송비3000=총6000

     부분 반품시 총 구매 금액이 10만원 미만이 될 경우 : 반품배송비3000+처음 무료배송비3000=6000

     부분 반품시 총 구매 금액이 10만원 이상일 경우 : 반품배송비 3000

     

    -현금 환불의 경우 일괄 처리되어 접수 후 최대2~3일 소요됩니다. / 정하영(빛날)

    -카드, 핸드폰 승인취소시 3~7일정도 기간이 소요됩니다.

    -결제 방법이나 금액에 따라 배송비가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교환&반품 접수시 자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.

     



    오배송 및 불량상품인 경우

    -비바클로젯 QnA 게시판으로 (수령후 2일내) 반품, 교환요청을 합니다.
    (상품 사진을 첨부해주시면 조금 더 정확하고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.)

    -비바클로젯의 실수로 인한 불량 상품, 오배송의 경우 왕복 배송비는 비바클로젯이 부담합니다.


    -처음 주문하셨던 상품으로 교환해드립니다.


    -반품할 경우 반품 배송비는 비바클로젯에서 부담하지만 처음 결제하셨던 초기 배송비는 환불되지 않습니다.

    -10만원 이상 무료배송으로 제품을 수령한 경우 반품시 초기 무료배송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.

    -다른 상품으로의 교환 또는 사이즈 변경시 편도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.

    -상품이 오배송, 불량 상품으로 간주가 안 될 경우 발생하는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하며,
     착용 흔적, 반품을 목적으로 한 의도적인 상품훼손, 세탁을 하거나 이미 착용을 한 상품으로 판명될 경우

     상품품은 다시 고객님께 반송되며 발생하는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.



    상품 불량이 아닌 경우

    -이염, 물빠짐일 경우

    (염색된 원단의 경우 이염, 물빠짐이 있을 수 있습니다.)

    -색상 차이

    (모든 상품의 색상은 모니터 해상도 및 빛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 )

    -소재 특성상 발생 할 수 있는 부분 : 실밥, 초크 자국

    (미처 발견하지 못한 부분은 물로 살살 지워주세요.)

    -니트 올

    (니트 원사 특성상 매듭이나 실이 겉으로 나올 수 있습니다.)


    -겉면으로 실이 빠져 나왔을 경우

    (자르면 올이 풀리게 되니 바늘을 이용해서 넣어주세요.)

    -염색과정에서 생긴 냄새, 지퍼의 뻑뻑함, 원단 자체의 잡사 등




    교환 및 반품 불가의 경우


     반품 기간이 지난 상품: 상품 수령 후 7일이 경과한 상품

     상품 착용 흔적, 훼손, 변형된 경우: 새상품과 비교시 확연한 차이가 있습니다.

     택을 제거하거나 분실된 경우

     상품 오염 또는 냄새가 날 경우: 화장품, 방향제, 향수, 섬유유연제 등

     상품 수선이나 세탁이 된 경우

     피팅으로 인한 상품가치가 떨어지는 경우: 니트류, 화이트계열, 수영복, 악세사리 등

     품절 상품의 경우

     세일, 모델 피팅용 상품의 경우



    위 사항을 읽지 않고 구매하셨을 때의 불이익은 고객님께서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.

    언제까지나 좋은 옷들만 선보이겠습니다.

    감사합니다.

댓글 수정

P/W :

/ byte

^